아이티랩 - IT 뉴스
‘뮤탈 뭉치기’ 창시자가 본 한국 e스포츠 발전 과제 ‘뮤탈 뭉치기’ 창시자가 본 한국 e스포츠 발전 과제
IT일반  [지디넷코리아]한국 e스포츠가 태동한 2000년대 블리자드 게임 ‘스타크래프트’는 우리에게 스포츠이자, 문화였다. 13년간 계속된 스타리그가 2012년 역사 속으로 사라지게 되자, 팬들은 이구동성으..
ZDNet Korea
'뮤탈 뭉치기' 창시자, e스포츠 종합 플랫폼 구축 꿈꾼다 '뮤탈 뭉치기' 창시자, e스포츠 종합 플랫폼 구축 꿈꾼다
IT일반  [지디넷코리아]블리자드 게임 ‘스타크래프트’를 빼놓고 글로벌 e스포츠 시장을 논할 수 없다. 2000년대 학창시절을 보낸 사람들에게 스타크래프트는 스포츠이자, 문화였다. 지금은 민속놀이로 통한다. ..
ZDNet Korea
하반기 주목해야 할 게임 MCN, 콩두컴퍼니! 하반기 주목해야 할 게임 MCN, 콩두컴퍼니!
인터넷/통신/모바일  얼마 전 기자는 유튜브를 보다가 ‘스타리그’라는 추억의 단어에 이끌려 동영상을 클릭했는데요.     김택용 VS 김명운 어라? 경기 날짜를 보니 2015년 7월 26일!   온게임넷에서 ‘스타1’ ..
아웃스탠딩
처음페이지이전 10 페이지1다음 10 페이지마지막페이지